veverage

구글 안드로이드에서 미국계정 어플 다운로드받는 방법

리뷰








안녕하세요! 드디어 블로그 방문자 수가 만명이 넘었어요.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구글 안드로이드폰에서 미국계정 안드로이드 마켓 (Play Store) 에만 있는 어플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애플의 아이폰, 아이패드 등의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iOS에 있는 앱스토어를 사용하면서 미국 계정의 아이디를 만들었을 겁니다.

한국계정도 물론 있지만, 추가로 간단한 회원가입을 통해서 애플에서는 미국계정을 쉽게 만들 수가 있습니다.


왜 미국계정을 따로 만드냐구요? 왜냐하면 국가제한을 해두 어플이 간혹가다 있기 때문이지요.


예를 들어 뮤직비디오를 볼 수 있는 VEVO 같은 애플리케이션 (어플)은 한국에서는 다운로드를 받을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VEVO 같은 어플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앱스토어에서 미국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앱스토어가 있는 애플 제품에서는 미국 계정을 만들기가 쉽습니다.

하지만 안드로이드에서는 마켓 (플레이 스토어)가 통신사랑 연결이 되어 있기 때문에 미국계정 어플 다운로드가 힘듭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제일 쉬운 방법은 APK를 다운로드 받아서 폰에 직접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APK를 따로 찾기가 쉽지 않고 매우 번거롭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저는 VEVO라는 어플을 안드로이드에서 다운 받으려고 구글 안드로이드에서 미국계정 어플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매우 쉬운 방법이 있더라구요. 지금부터 여러분께 미국계정 어플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구글 Play Store (안드로이드 마켓) 접속하여 '1Mobile' 검색



          





2. 그러면 '1Mobile Market Lite' 라는 어플이 생깁니다. 접속해봅니다.

일반 구글 Play Store 플레이 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이랑 유저 인터페이스 (UI)가 비슷해서 익숙할겁니다.


따로 로그인 할 필요는 없구요, 검색하기 버튼을 눌러 자신이 원하는 미국 계정 어플을 찾으시면 됩니다.


저와 같은 경우는 'VEVO'를 입력하면 되겠네요! 그러면 VEVO 어플이 나옵니다.

다운로드 받기 누르면 APK 파일 다운로드 되면서 설치가 진행됩니다. 국내 계정에서는 설치할 수 없는 어플 설치하실 때 유용할거에요~!


감사합니다.



http://www.1mobile.com/